본문 바로가기
음식과 건강/건강한 일상

건강한 콤부차 선물, 오설록 콤부차 추천

by jlee군 2023. 6. 23.
반응형

콤부차는 몸에 좋은 발효 음료로 최근에는 다이어트, 장 건강, 면역 등에 효과가 좋아 특히 여성들에게 인기가 좋은 음료이다. 보통 병에 들어 판매되는데, 이번에 오설록에서 가루 팩으로 된 콤부차를 발견해서 직접 주문해 보았다. 찬 물에도 쉽게 녹아 사용하기 쉽다고 한다.

 

 

반응형

 

 

오설록 콤부차

녹차, 홍차, 허브티와 같은 제품으로 사랑받고 있는 오설록에서 콤부차를 발견하였다.

매점에서 병에 든 콤부차를 매번 집에 사다 놓기는 여간 번거로운 일이 아닐 수 없다.

마침 오설록에 가루 팩으로 된 콤부차 제품이 있어서 직접 주문해 보았다.

 

콤부차 병 사진
이렇게 병으로 된 콤부차도 있다

 

오설록 사이트에 들어가면 병으로 된 콤부차도 볼 수 있었다. 하지만 내가 원하는 것은 바로 가루로 된 콤부차!

 

 

 

오설록 콤부차 종류

 

콤부차 깔라망고콤부차 리치피치콤부차 애플망고
가루로 된 오설록 콤부차

 

콤부차 깔라 망고

상큼한 깔라만시와 달콤한 망고의 향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리치피치 맛 다음으로 내가 좋아하는 향.

 

콤부차 리치피치 (추천)

달콤한 리치 복숭아와 상큼한 히비스커스 블랜딩으로 맛있고 달달한 향이 너무 좋다. 나의 최애 원픽 맛이다.

 

콤부차 애플파인

싱그러운 사과와 파인애플의 상큼한이 블랜딩 된 맛이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향이다.

 


 

 

오설록 콤부차

 

 

오설록 콤부차의 장점은,

  • 당류 제로 / 저칼로리 제품이라는 것.
  • 제주 녹차 유래 유산균으로 만든 자연 발효 음료.
  • 몸에 좋은 녹차추출물인 카테킨 함유

 

 

영양성분

  • 나트륨 210mg
  • 탄수화물 4g
  • 콜레스테롤, 당류, 단백질, 지방 = 0g!!

 

 

오설록 콤부차 배달 주문 사진
오설록 콤부차 배달 주문

 

배달 주문을 하면 위의 사진처럼 박스에 쿠션과 함게 안전하게 배달 된다.

 

각각 10개입 (8000원), 30개입 (24000원)이 있고 세트로도 판매 중이다.

개인적으로 리치피치 맛이나 깔라 망고& 리치피치 함께 묶여있는 세트를 추천한다.

 

집에서 이제 음료수 대신 오설록 콤부차를 대신하고 있는데,

너무 상쾌하고 개운하다. 괜히 건강해지는 느낌은 덤.

 

콤부차는 발효된 건강 음료로 면역과 다이어트 등에 좋다고 한다.

콤부차의 자세한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 더 보려면 여기로

 

 

오늘은 오설록에서 나온 콤부차에 대해서 포스팅해 보았다. 병이 아닌 가루 포로 되어있어 선물용으로도 좋은 것 같다. 건강한 콤부차 선물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