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한국 기록

메종한남 온실 야외테라스 점심코스 후기

by jlee군 2023. 5. 24.
반응형
반응형

 

메종한남, Masion Hannam 은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한강 뷰가 좋기로 유명한 레스토랑이다. 한강 경치가 좋아 데이트나 가족모임으로 좋다. 메종한남 예약 시 예쁜 경치를 위해서는 자리 선택이 중요한데, 뷰가 좋다는 온실 야외테라스에서 점심코스를 즐겼던 후기다.

 

한남동 메종한남 사진
메종한남

 


메종한남 온실테라스 점심코스

위에 언급했던대로 메종한남 예약 시 자리 선택을 할 수 있다. 룸, 실내석, 야외 테라스, 야외 테라스 (온실) 이렇게 4가지 자리 중 선택할 수 있다.

프라이빗한 식사를 원한다면 룸을 선택하는것이 좋아 보이고, 그게 아닌 데이트나 가족 모임이라면 테라스나 야외 테라스를 추천한다.

다만 야외 테라스와 온실 테라스 석은 예약이 빠르게 차기 때문에 몇 주 전부터 예약하는 것이 좋다.

 

메종한남 내부 자리 사진
메종한남 실내자리



실내 자리는 말 그대로 실내에 있는데 여름에는 전면 오픈되어 테라스와 완전 오픈하게 이어지기 때문에 나름대로 운치 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다.

결론적으로 온실테라스가 가장 테라스 창가에 위치하기 때문에 한강뷰를 바로 볼수 있어 가장 프리미엄 자리라고 할 수 있다. 참고로 그냥 야외 테라스도 경치를 즐길 수는 있지만 만약 바람이 많이 부는 날이라면 식사에 상당히 방해가 될 수 있다.

 

 

메종한남 메뉴 사진
메종한남 메뉴

 

메종한남 식사

메종한남은 점심타임, 저녁타임으로 예약이 가능하다.


다만 점심식사 예약시 무조건 적으로 메종한남 스페셜 런치코스를 주문해야 한다. 단품 메뉴는 런치코스 주문 이후 따로 주문이 가능하다.

런치코스는 2-3인 기준으로 한 플레이트에 2-3인분이 함께 담겨 제공된다.

디너는 와인바틀 필수주문 또는 25만원 이상 필수 주문이다. 테이블당 25만 원 필수 주문이 조금 부담될 수 있지만 제한된 공간과 좌석을 생각하면 이해는 간다.

 

메종한남 온실 야외테라스 사진
메종한남 온실 야외테라스

 

 

매종한남 점심코스메뉴

 

[점심세트 메뉴]
3코스 구성으로 각 코스당 1가지 메뉴씩 고르면 된다.

식전 빵은 평범했다. 나중에 파스타 소스에 찍어 먹기 위해 조금 남겨뒀다. 빵 추가주문은 3000원을 지불해야한다.

 

메종한남 식전빵 사진메종한남 셀러드 사진메종한남 파스타 사진메종한남 이베리코 스테이크 사진메종한남 에이드 사진
메종한남 점심코스

 

미니코스와 우니
제목에 우니가 들어있어 선택한 애피타이저. 구운 로메인에 드레싱과 우리가 들어간 샐러드 느낌의 요리다.

 

성게알 어란 파스타
우니를 좋아해서 추가 비용을 내고 선택한 두 번째 코스 파스타. 성게알 소스가 면과 함께 잘 어우러져 맛있었다. 식전 빵을 남겨놔서 소스에 찍어먹었다.

 

이베리코 플루마 스테이크
이베리코 돼지 목살 스테이크다. 부드럽고 고소한 돼지고기의 맛이 좋았다. 비트사과 소스와 구운 꽈리고추가 곁들여져 느끼한 맛을 잡아줬다.

 

 

메종한남 경치 사진메종한남 한강뷰 사진
메종한남 한강뷰

 

 

메종한남 경치, 뷰

뷰 맛집으로 유명한 만큼 식사를 하며 보이는 한강뷰는 가격의 가치를 한다. 경치를 온전히 즐기기 위해서는 온실테라스 자리에서 식사를 해야 먹으면서 편하게 경치를 볼 수 있다.

 

 

메종한남 내부 사진
메종한남 내부 사진

 

메종한남 분위기

메종한남의 분위기와 서비스는 고급 레스토랑을 온 것 같은 착각에 들법하게 매우 친절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하지만 캐주얼 레스토랑이기 때문에 편한 캐쥬얼 복장으로 편하게 즐기면 된다. 

 

 

메종한남 후기

메종한남은 한남동에 위치한 한강뷰를 보며 식사를 할 수 있는 예쁜 레스토랑이다.

메뉴, 서비스, 분위기 모두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하지만 캐주얼하고 편하게 식사를 하면 된다.

점심엔 점심세트메뉴만 주문할 수 있고 저녁엔 25만 원 이상 필수 주문인 점은 조금은 아쉽지만 자릿세, 한남동의 비싼 월세를 생각하면 이해는 된다.

음식의 맛은 특별히 압도적으로 맛있는 레스토랑 정도는 아니지만 충분히 맛있는 수준이고, 사실 한강뷰가 돈값을 다 한다고 보면 된다.

 


 

지금까지 한남동에 위치한 가족모임, 연인 데이트로 좋은 메종한남 온실 야외테라스 점심코스 후기에 대한 포스팅이었다.

 

 

 

반응형

댓글